fmbkorea@fmb.or.kr 02) 2619-2202~4
FMB NEWS

Fmb News

Home >FMB NEWS >Fmb News

세종선한목자교회 선교사 파송 예배

페이지 정보

작성자 FMB 댓글 0건 조회 94회 작성일 22-06-01 14:15

본문

세종선한목자교회 선교사 파송 예배


세종선한목자교회(문영호 목사)는 지난 5월 25일 선교사 파송예배를 드렸다. 

세종선한목자교회는 M국의 전바나바 선교사를 파송 선교사로, 김춘수(필리핀), 문경식(몽골), 신재주(본부 및 북한 사역) 선교사를 협력파송 선교사로 파송했다. 이번에 파송 및 협력파송 선교사로 파송 받은 선교사들은 이미 선교지에서 귀하게 사역하고 있는 가운데 파송교회가 없거나 기존의 파송교회와 함께 협력할 수 있도록 한 해외선교부의 제안 속에 이뤄졌다. 

또한 95신대원 동기회는 전바나바와 문경식 선교사를 위해 특별선교헌금으로 함께 했다. 

이날 예배는 문영호 목사의 사회로 선교위원장 정연채 장로의 기도와 영상을 통해 파송 받는 선교사들의 감사 인사 및 사역 소개, 한국침신대 이현모 교수의 영상격려사, 해외선교회 이사장 김중식 목사의 영상 축사가 이어졌다. 줌을 통해 연결된 선교사들과 인사를 나눈 후, 파송 받는 선교사들을 대표해 신재주 선교사의 선교사 서약 및 교인들의 서약식이 함께 진행했고 성도들의 마음을 담은 파송패도 전달했다. 

말씀을 전한 주민호 해외선교회 회장은 마가복음 3장 13~15절을 본문으로 “세상의 필요, 우리의 응답!”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설교 후에는 신재주 선교사의 인도로 선교사들을 위한 열방기도회를 진행했다. 우크라이나와 북한, 다음세대를 위한 기도제목으로 각 나라의 상황을 소개하고 하나님의 도우심이 함께하기를 바라는 기도의 시간을 가졌으며 박수진 목사(조치원제일)의 축도로 모든 예배를 마쳤다.

한편, 세종선한목자교회는 목장별로 선교사들을 연결해 기도와 후원을 하고 있으며 격월로 ‘FMB와 함께하는 열방 기도회’를 진행하고 있다.    



침례신문 링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