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B NOTICE

안식관과 은퇴관 관리 선교사로 안진오 선교사(뉴질랜드)가 선임되었습니다.

작성자
fmbkorea
작성일
2021-04-28 23:57
조회
515
안식관과 은퇴관 관리 선교사로 안진오 선교사(뉴질랜드)가 선임되었습니다.


지난 2월 18일 안식관, 은퇴관 관리 선교사 공개 모집 공고를 냈었는데 총 4분의 선교사가 지원을 하였습니다.
4분 모두 1차 서류심사를 통과하고, 4월 14~15일 면접심사를 줌(zoom)으로 진행하였습니다.
면접 심사위원은 FMB 리더십에서 섬기시는 분들로, 이사장 김중식 목사, 인선위원장 문기태 목사, 회장 주민호 선교사, SRDC 원장 이금주 선교사, WMTC 부원장 이병문 선교사, 총무 신재주 선교사, 이렇게 총 6 분이 역할을 나누어 섬겨주셨습니다.

면접내용은 지원동기, 사역계획, 그동안의 선교사역과 열매, 그동안의 선교사역을 통해 배운점, 인품과 인간 관계 및 업무 적합성, 본인 어필의 분야들을 면접위원들이 각각 나누어서 묻고 확인하며 진행되었습니다.
채점은 객관성을 갖도록 점수를 매기기로 하되 심시위원별로 최고점을 얻은 자와 최저점을 얻은 자의 편차를 20점이 넘지못하게 하여 편중되지 않도록 기준을 마련한 후 심사하였습니다.
그렇게 심사한 결과 4분 중에서 안진오 선교사가 최고점수를 얻어 새로운 안식관 관리 선교사로 선임되었습니다.

앞으로의 진행은 5월 한달 동안 사역정리 기간을 갖고, 6월 중에 인수인계 과정을 거치면 바로 안식관-은퇴관 관리 사역에 임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동안 안식관 관리 선교사로 섬겨온 오태영 선교사에게 감사드리고, 사역 인수인계를 마친 후 부르심과 인도하심을 따라 새로운 사역으로 잘 인도함을 받도록 격려도 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새롭게 안식관과 은퇴관을 섬기게 된 안진오 선교사가 인수인계를 잘 받고, 앞으로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고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